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프티 피프티 2기 티저 공개...새멤버 '위키드' 하람 '알유넥스트' 샤넬, 예원 추측쇄도
    세상의모든뉴스 2024. 7. 25. 14:58
    반응형

    피프티 피프티 2기의 실루엣이 공개됐습니다. 피프티피프티는 유튜브 공식채널 'FIFTY FIFTY Official'을 통해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 Silhouette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2기의 시작을 예고했습니다. 이 영상에 새 멤버가 명확히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제목 그대로 실루엣에 비친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역대급 데뷔와 역대급 해체를 겪고 새롭게 탄생한 피프티 피프티 2기의 새멤버와 활동계획 등에 대해 새롭게 살펴보겠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2기, 9월 컴백 예정...티저영상 공개로 기대감 상승

    피프티 피프티 2기가 9월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24일 자정에 공개된 55초 분량의 영상에는 키나를 포함한 5명의 여성이 출연해 피프티 피프티 2기의 멤버가 5명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키나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의 멤버들의 모습을 제목그대로 '실루엣'만 노출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원년 멤버인 키나가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는 술래잡기의 멘트로 시작하는 영상은 새 멤버들의 실루엣과 함께 멤버들의 밝은 웃음소리와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모습이 몽환적 영상에 담겨있어 새로운 2기는 지난 날의 아픔을 딛고 더 밝고 행복한 미래를 예고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는 원년멤버중 키나만을 남겨두고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멤버를 뽑아 오는 9월에 컴백을 한다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티저영상 공개와 함께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이 눈앞으로 다가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 새멤버 추측 쏟아져...위키드 하람, 알유넥스트 샤넬, 예원 등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트즌 수사대의 2기 멤버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에 얼핏얼핏 등장하는 모습과 실루엣을 근거로 각종 커뮤니티에는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로 추측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피프티 피프티 2기의 멤버로 하이브의 걸그룹 오디션 'R U Next'에 참여했던 문샤넬, 손예원'과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화제가 된 임하람이 2기의 멤버로 보인다고 지목했습니다.

    그중 '위키드' 출신 임하람의 경우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노래하는 하람'을 운영하던 중 올해 1월 계정이 사라지면서 '연예계 데뷔하는 것이냐?'는 의혹을 받고 있었던 터라 네티즌 수사대의 추측에 신빙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 네티즌 수사대의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 추측에 대해 "멤버 구성 괜찮다", "이게 사실이면 노래만 잘 뽑으면 된다", "기대 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역대급 데뷔 & 역대급 해체...피프티 2기 아픔딛고 재도약할까?

     

    데뷔한지 반년만인 2023년 초 빌보드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 이슈의 주인공이 된 피프티 피프티는 제대로 활동을 펼쳐보기도 전에 탬퍼링 사태로 활동중단 및 팀 해체라는 역대급 데뷔와 역대급 해체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소위 '피프티 피프티 사태'는 연예게에 은밀히 진행돼 왔던 '탬퍼링' 즉 연예인 빼가기의 실체를 대중에게 공개했고 여론은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에게 불리하게 전개됐습니다. 

     

    여론은 점점 멤버들이 아닌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에게 유리하게 펼쳐졌지만 법적 공방은 어떻게 전개될지 알 수 없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키나가 어트랙트에 홀로 복귀한 후 상황은 극적으로 역전했습니다. 안성일, 피프티 멤버들 그리고 부모들이 그동안 벌여온 공작이 만천하에 드러났고,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는 키나만 남겨둔 채 나머지 멤버들을 해임하며 법적으로도 유리한 국면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피프티 피프티 2기를 뽑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을 펼쳐 멤버들을 구성한 어트랙트는 당초 올 6월에 컴백예정이었으나 새멤버들이 연습을 거듭할 수록 성장세를 보여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컴백을 9월로 미루고 새로울 출발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불과 1년만에 역대급 데뷔와 역대급 해체를 경험한 피프티 피프티가 새롭게 2기로 출발해 다시금 이전을 능가하는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연예계는 물론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