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전복사고 웃찾사 그런거야 개그맨 누구?(ft. 권성호? 김형인?)
    세상의모든뉴스 2024. 7. 15. 14:19
    반응형

     

    7월 15일 새벽 웃찾사 출신 개그맨이 만취상태로 운전하다가 전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언론은 이 개그맨에 대해 2004년 웃찾사로 데뷔한 40대 유명개그맨 K씨라고 보도했습니다. 네티즌수사대는  이 K씨가 '그런거야'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얻은 권성호씨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 사고의 주인공으로 의심받던 개그맨 김형인씨는 '음주운전 전복사고 개그맨 K씨, 저 아닙니다'라고 즉각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번 사건의 경위, 개그맨 K씨의 정체, 법적 처벌 가능성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그맨 K씨 만취상태로 가드레일 들이받고 차량 전복

     

    2024년 7월 15일 새벽 1시 30분경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친출로 인근에서 웃찾사 출신 개그맨 K씨가 운전하던 SUV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되었으나 다행히 K씨는 큰 부상을 입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측정을 한 결과 K씨의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으로 확인돼 경찰은 K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불구속 입건했습니다. 

    경찰관계자는 "이번 사고로 K씨 차량과 가드레일이 일부 파손됐으나 이밖으 피해는 없었다"며 "조만간 K씨를 불러 구체적인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형인 "개그맨 K씨...나 아니다" 곧바로 입장 밝혀

     

    이번 사고가 보도된 네티즌들은 K씨의 정체를 개그맨 김형인씨로 추정하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김형인씨의 경우 과거에도 불법도박장개설혐의 등 사건사고로 사회적 이슈의 주인공이 된 바가 있어 네티즌의 의심을 받았으나 곧바로 YTN star와 전화인터뷰를 통해 "음주운전 전복사고를 낸 개그맨은 제가 아니다"라고 밝히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김형인은 "아침에 해당 사고와 관련한 연락을 여럿 받았다"며 "저로 많이들 오해하시는 것 같아서 제 이름으로 기사를 검색해 보기도 했는데 개그맨 K씨라고 하더라. 그 K씨는 제가 아니다"라고 입장을 분명히 전했습니다. 

     

    네티즌수사대 "개그맨 K 씨는 권성호"로 좁혀져

     

    언론보도에 따르면 K씨는 2004년 개그맨으로 데뷔해 과거 지상파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내무반을 소재로 한 코너에 출연했습니다. 이러한 보도를 근거로 네티즌 수사대들은 "개그맨 K씨는 권성호다"라는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개그맨 권성호씨는 김형인과 함께 '그런거야'라는 코너를 통해 웃찾사에서 군내무반생활을 소재로 한 코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그런거야'에 출연한 개그맨은 김형인과 권성호 2명뿐이어서 사실상 이번 사고의 당사자는 권성호라는 의견이 대세입니다. 

    권성호씨는 2년전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웃찾사 폐지후 꽁초줍는 신세"가 됐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