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24, 두바이 초콜릿 카다이프 & 피스타치오 7월말 출시
    세상의모든뉴스 2024. 7. 16. 21:06
    반응형

    CU에서 출시한 두바이 초콜릿이 MZ세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등 주요 편의점 4사가 잇따라 두바이 초콜릿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인기 인플루언서 '바리아 베히라'가 시식영상을 올린 뒤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가 전세계를 뒤덮었습니다. 국내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이 인기를 끌며 당일 완판되는 등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온라인 사이트를 중심으로 웃돈을 주고 거래가 이뤄질 지경입니다. 그간 국내 편의점이 판매한 두바이초콜릿의 경우 국내에서 만든 '유사 두바이 초콜릿'이었다면 7월말부터 이마트 24에서 판매 예정인 두바이 초콜릿의 경우 본토에서 직수입한 제품이어서 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마트24, 7월 말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 출시

    이마트24는 7월말 두바이 초콜릿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타사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두바이 초콜릿이 국내제작 제품인 반면 이마트 24의 두바이 초콜릿은 원산지인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직수입한 브랜드 '픽스 디저트 쇼콜라이트' 제품으로 커다란 초콜릿안에 중동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원조 두바이 초콜렛이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되는 것은 이마트 24가 최초인 셈입니다. 원도 두바이 초콜릿은 현지에서 구매하거나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했는데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완판이 되는 관계로 두바이 현지에서도 구하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이마트24의 두바이 초콜릿은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중 가장 높은 가격대로 중국에서 수입한 제품은 4,000원(48g), 터키에서 수입한 제품은 13,000원(80g)입니다. 이마트 24 관계자는 "터키 제품은 수제 초콜릿이라 가격이 더 높게 결정됐다"며 "신제품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도 고려해 저렴한 가격의 제품(중국산)도 함께 출시한다"고 전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이유

    1) 고품질 재료

    두바이 초콜릿은 일반적으로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된 고급 카카오와 다양한 풍미재료가 결합되어 맛과 향이 뛰어납니다.

     

    2) 독특한 디자인과 포장

    두바이 초콜릿은 고급스러운 포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합닌다. 이는 선물용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일부 초콜릿은 금박 등 특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3) 다양한 맛과 향

    두바이 초콜릿은 전통적인 맛 외에도 지역 특산물이나 독특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예를들어, 샤프란, 대추, 장미 등의 향신료나 재료를 활용한 초콜릿이 있습니다.

     

     

    4) 럭셔리 브랜드

    두바이에는 고급스러운 초콜릿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합니다. 

     

    5) 관광 명소로서의 위치

    두바이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이 두바이에서 특별한 기념품을 찾습니다. 초콜릿은 이러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6) 마케팅 및 프로모션 

    두바이 초콜릿 브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프로모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국제 박람회나 이벤트에서도 활발히 참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입니다.

     

    7) 문화적 융합

    두바이는 다양한 문화가 융합된 도시로

    릿이라 가격이 더 높게 결정됐다"며 "신제품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도 고려해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함께 출신하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